반응형

2025/07 2

칠곡경찰서, 왜관역 일대 환경개선 사업 완료…도내 최초 '중고 거래 안심존' 설치

특히 유동 인구가 많은 왜관역 광장에는 도내 최초로 '중고 거래 안심존'이 조성돼 안전한 직거래 환경과 사기 예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칠곡경찰서는 오는 12월 2차 군민 설문조사를 통해 이번 사업의 효과성을 분석할..출처 : 칠성고라이프(https://www.chilgoklife.com)https://www.chilgoklife.com/news/articleView.html?idxno=38777 칠곡경찰서, 왜관역 일대 환경개선 사업 완료…도내 최초 '중고 거래 안심존' 설치 - 칠성고라이칠곡경찰서는 군민 체감 안전도 향상과 범죄 예방을 위해 추진한 왜관역 일대 환경개선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왜관역 일대는 치안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최근 대경선 개www.chilgoklif..

칠곡라이프 2025.07.07

폭염도 막지 못한 삼남매 웃음꽃…칠곡보 바닥분수 가족 피서지로 인기

대구와 경북 대부분 지역에 폭염경보가 내려진 6일, 찜통더위도 아이들의 환한 웃음을 막을 순 없었다. 칠곡보생태공원 바닥분수에서는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삼남매의 웃음소리가 한여름 무더위를 식혔다. 이날 이설우(10·중앙초 3) 군과 동생 응서(7), 설아(5)는 아버지 손을 잡고 바닥분수를 찾아 물놀이를 즐겼다. 아쿠아슈즈와 샌들을 신은 채 물줄기 사이를 뛰어다니며 분수가 솟아오를 때마다 깜짝 놀라며 웃음을 터뜨리는 아이들의 모습은 더위를 잊게 하기에 충분했다. 아버지 이용화(41) 씨는 '기분 좋게 가까운 곳에서 놀 수 있어 바닥분수를 자주 찾는다'며 '아이들도 신나고 부모도 비용 부담이 없어 자주 오게 된다'고 말했다. 칠곡보 바닥분수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매년 여름 가족 단위 피서객들에게..

칠곡라이프 2025.07.06
반응형